FAQ

판다폰에게 많이 물어보는 질문/답변을 확인하세요!

취소·교환·반품문의 목록

  1. Q

    배송 중에도 취소를 할 수가 있나요?

    A

    네, 판다폰은 개통 전까지는 고객의사를 무조건 반영하여 

    어떠한 사유로도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선개통 시에는 단순변심 등으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관련법]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의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배송 중이며 수령 전인 상태"라면 판다폰에 취소의사를 밝혀 주신 후

    택배사에 연락하여 수취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2. Q

    배송이 완료 된 후에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네, 당근폰개통 전과 수령하신 휴대폰이 미개봉 상태라면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님 의사를 무조건 반영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께서는 배송이 완료되어도  

    개통전까지는 무조건 배송 받은 휴대폰을

    미개봉 해주셔야합니다. 


    개통이 완료 된 상태라도 관련법에 의하여

    개통 취소 및 반품이 가능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통 완료 전 개봉은 어떠한 사유로도 반품 및 취소 불가능합니다.

    개통 완료 전 개봉 후 개통자체를 희망하지 않으시는 경우


    당근폰은 법적 조치를 통하여 고객님께 단말기를 이관하고

    단말기 출고가를 청구합니다.

  3. Q

    개통 된 이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A

    개통 된 이후는 단순변심 또는 고객 개인사정으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사유 : 개통이 된 순간부터 개통을 취소하여도 첫 개통이 된 이력기준으로 as 기간이 시작됨으로
    다른 고객들께서 as 기간에 피해가 생김.

  4. Q

    기기 불량 시 교환이 가능한가요?

    A

    판다폰은 100% 미개봉/새제품을 고객님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제조사 자체 불량으로 인한 불량품이 간혹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이는 미개봉/새제품인 상태에서 판다폰에서 기기를 개봉하여 검수를 일일히

    할 수가 없음에 생기는 사고 입니다.

    통화품질 및 휴대폰 결함 등 기능적 문제가 있고 이를 증명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다면
    개통 후 14일 내에 휴대폰을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객관적인 자료란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결함에 관련한 판정서를 발급 받아 첨부해주시면

    100% 새 기기로 교환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