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 중에도 취소를 할 수가 있나요?
네, 판다폰은 개통 전까지는 고객의사를 무조건 반영하여
어떠한 사유로도 취소가 가능합니다.
다만, 선개통 시에는 단순변심 등으로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관련법]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휴대폰의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배송 중이며 수령 전인 상태"라면 판다폰에 취소의사를 밝혀 주신 후
택배사에 연락하여 수취거부를 할 수 있습니다.
배송이 완료 된 후에도 취소가 가능한가요?
네, 당근폰은 개통 전과 수령하신 휴대폰이 미개봉 상태라면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님 의사를 무조건 반영하여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에 따라 고객님께서는 배송이 완료되어도
개통전까지는 무조건 배송 받은 휴대폰을
미개봉 해주셔야합니다.
개통이 완료 된 상태라도 관련법에 의하여
개통 취소 및 반품이 가능한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통 완료 전 개봉은 어떠한 사유로도 반품 및 취소 불가능합니다.
개통 완료 전 개봉 후 개통자체를 희망하지 않으시는 경우
당근폰은 법적 조치를 통하여 고객님께 단말기를 이관하고
단말기 출고가를 청구합니다.
개통 된 이후 취소가 가능한가요?
개통 된 이후는 단순변심 또는 고객 개인사정으로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사유 : 개통이 된 순간부터 개통을 취소하여도 첫 개통이 된 이력기준으로 as 기간이 시작됨으로
다른 고객들께서 as 기간에 피해가 생김.
기기 불량 시 교환이 가능한가요?
판다폰은 100% 미개봉/새제품을 고객님께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다만 제조사 자체 불량으로 인한 불량품이 간혹 고객님께 배송이 됩니다.
이는 미개봉/새제품인 상태에서 판다폰에서 기기를 개봉하여 검수를 일일히
할 수가 없음에 생기는 사고 입니다.
통화품질 및 휴대폰 결함 등 기능적 문제가 있고 이를 증명할 객관적인 자료가 있다면
개통 후 14일 내에 휴대폰을 교환받을 수 있습니다.
객관적인 자료란 각 휴대폰 제조사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셔서
결함에 관련한 판정서를 발급 받아 첨부해주시면
100% 새 기기로 교환 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