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신청서 작성 안내 및 표기안내
판다폰관리자
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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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06.22 15:31
판다폰 홈페이지에서 "단말기 선택" > "고객정보" 입력후,
" 통신사공식신청서" 작성시
"홈페이지에서 작성하신 고객님의 "요금제 정보 및 공시지원금 등"과 , "통신사공식신청서"에서 작성하신 내용이
상이할수 있습니다.
판다폰에서 개통하는 기준은, 판다폰페이지에 작성해 주신 "고객정보" 를 토대로 개통진행을 하고 있으며
"통신사공식신청서" 작성은 고객님의 본인인증확인 용도로만 사용합니다.
신청서 작성시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대표전화(1644-5978)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공식신청서를 무시하시라고 말씀드리는겁니다. 이 부분에 대하여 온라인구매를 처음하시는 분들은 의심스러우시고 불안하신걸
저희 판다폰도 잘 알고 이해하고 있습니다. 다만 이 부분은 통신사정책인만큼 고객님들께서 이해해주시고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판다폰만 이런 방식으로 영업하는게 아닌 공식신청서를 이용하는 온라인 판매업체 모두가 전체 동일한 영업방식임을 알려드립니다.
늘 신뢰를 드리기 위하여, 공식신청서가 접수 된 분들에 한하여 현금완납 개통을 원하실 경우 배송 및 개통이 완료되고 현금완납이 되신 걸
고객님과 판다폰이 함께 상호 확인한 뒤에 완납금액을 입금 받고 있습니다 가격과 정직함이 최우선이며, 판다폰이 먼저 고객님들을 믿고 있습니다
고객님과 판다폰이 함께 상호 확인한 뒤에 완납금액을 입금 받고 있습니다 가격과 정직함이 최우선이며, 판다폰이 먼저 고객님들을 믿고 있습니다
어떤 업체도 저희처럼 큰 리스크를 안고 영업하지 않습니다 정직하고 당당하게 영업하고 고객님께 절대 구매 조건과 다른 개통을 하고 있지않다는 증거입니다.
판다폰을 믿어주시는 분들께는 가격과 정직함 친절한 서비스로 평생의 고객님으로 모시겠습니다
-판다폰 대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