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카톡상담 X
개통요청 X

휴대폰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청자 명

신청 휴대폰번호
- -

- 휴대폰 개통 신청은 배송일 기준 최대 3일(영업일기준)이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일괄개통됩니다. 단, 퀵배송일 경우는 개통후 퀵배송됩니다. - 기기변경/번호이동 개통 요청시간은 18시30분까지 주셔야 개통 가능합니다. - 휴대폰 수령 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령 이전에 개통 요청시는 기존 휴대폰은 전화가 끊어지실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가요?

반품·교환·취소·AS 안내

판다폰 0 898 0

 

반품 안내 

 

반품은 단말기 초기불량 또는 상품 오 발송 및 통화품질 불량에 관하며, 당 사의 고객센터를 통하여 반품 진행이 가능합니다.

   - 단말기 초기불량으로 인해 반품 하는 경우 해당 단말기 제조사 A/S센터에서 발행 가능한 불량 또는 교품 확인서를 제출 해주셔야 정상처리 됩니다.

   - 통화품질 불량으로 인하여 교환/반품 하는 경우 각 해당 통신사 통화품질부서에 상담 이력이 있으셔야 신청 및 진행 가능합니다.

APPLE 사(아이폰)의 경우 대리점 및 판매점 당사 모두 단말기 초기 불량에 대해 접수가 불가능 하오니 유의 바랍니다.(통화품질 불량 반품 가능)

   - 단말기 불량 등의 경우 무조건 아이폰 서비스센터에서만 교품 및 A/S가 가능합니다 ( 전국 모든 대리점 및 판매점 전체 동일) 

● 반품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당 사에서 지정 된 택배사를 통하여 요청합니다. (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반품 및 교환 처리 결과에 대하여, 고객님께 직접 유선 연락 및 SMS 안내 해드립니다. 

 

 

교환 안내

 

● 교환은 파손 및 오발송 상품에 한하여 동일상품 교환 원칙으로 진행 됩니다. 

● 교환은 상품을 구매하신 발송 주소로 재발송되며 만약 주소를 변경 하실 경우엔 당 사 고객센터를 통하여 연락 해주시기 바랍니다. 

● 교환 상품이 당 사로 도착 한 후에 검수가 진행되며 상품에 고객책임(변질,파손 등)이 있을 경우 교환 또는 반품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 APPLE 사(아이폰)의 제품 경우 교환은 불가능 합니다. (전국 모든 대리점 및 판매점 전체 동일) 

● 교환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당 사에서 지정 된 택배사를 통하여 요청합니다. (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반품 및 교환 처리 결과에 대하여, 고객님께 직접 유선 연락 및 SMS 안내 해드립니다.

 

 

취소 안내


주문 취소는 상품이 배송 전 또는 개통 전 상황에서만 가능하시며 개통 후엔 반품처리로만 취소 처리 가능합니다 이 점 유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유선,1:1문의,카톡)로 문의 주시면 자세한 상담 안내 드립니다. 

● 고객님께서 신청하신 상품 중 배송 및 개통이 불가능한 사유(정책축소 및 삭제,단말기 재고 급변동 등)가 발생 할 경우 전자상거래 등 

   소비자 보호 관련 법류 15조 2항에 의거하여, 

   자동으로 취소 될 수 있으며 유선 및 SMS 안내를 미리 드리고 있습니다.

● 취소 단말기 회수는 접수 후 당 사에서 지정 된 택배사를 통하여 요청합니다. (임의 발송 시 정상 처리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취소 처리 결과에 대하여, 고객님께 직접 유선 연락 및 SMS 안내 해드립니다.

 

 

A/S 안내


단말기 반품 및 교환은 개통 당일부터 14일 이내에만 신청 가능합니다.

● 14일 이후엔 당 사(전체 통신사)에서 처리 하실 수 없으며 각 제조사를 통하여 A/S및 교.반품이 가능한 점 유의 바랍니다.


0 댓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