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카톡상담 X
개통요청 X

휴대폰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신청자 명

신청 휴대폰번호
- -

- 휴대폰 개통 신청은 배송일 기준 최대 3일(영업일기준)이내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일괄개통됩니다. 단, 퀵배송일 경우는 개통후 퀵배송됩니다. - 기기변경/번호이동 개통 요청시간은 18시30분까지 주셔야 개통 가능합니다. - 휴대폰 수령 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수령 이전에 개통 요청시는 기존 휴대폰은 전화가 끊어지실 수 있습니다.

이용안내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신가요?

구매 및 이용안내 필독 해주세요●

판다폰 0 1409 0

매 · 신청 방법

 

신청은 고객님께서 상품과 요금제 사은품등을 고르신 후 직접 신청하셔야 가능합니다.

● 신청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 되면,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안내 후(신청내역확인) 개통 진행 됩니다. 

● 전화 문의 및 1:1문의 / 카톡 문의를 하게 되시면, 전문 상담원이 직접 연락 및 안내를 드리며 요금제 및 통신사 선택에 컨설팅을 도와 드립니다.

미성년자 구매의 경우 별도의 서류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미성년자 신청 불가 할 수 있습니다.

법인 구매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 인감증명서 원본,대리인 신분증 사본,위임장 원본 등 별도 문의 후 

   우편 및 스캔 접수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 신규 가입 불가능 ,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 전체 가능)

대출사기 및 명의도용 가입 , 공기기 판매 목적(폰깡)으로 구매신청 하시는 경우 자동 취소 및 형사처벌 

   받으실 수 있는 점 안내 드립니다.(본 사의 피해가 생긴 경우 민사소송 진행)

신규 및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의 구매 혜택 차이의 편차가 크므로 반드시 자세히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 국가유공자 / 차상위 / 기초수급 등 복지 혜택은 기기변경 시 자동 유지 되지만 신규 및 번호이동시엔

대리점,고객센터,지점 등에 직접 서류 제출 및 신청해주셔야 혜택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어려울 시 본사 안내)

● 신청 시 모든 궁금증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644-5978) 및 1:1문의사항 , 카톡 문의

위 방법 중 무엇이든 편하게 연락 주시면 즉시 답변 및 해결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서 작성 요령


● pc웹 및 모바일 신청 시

- 원하시는 기종을 누르신 후 빠짐 없이 상세 체크 후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신청서 작성란이 나옵니다 빠짐 없이 작성 해주세요

● 신청 및 신청서 작성이 원활 치 않으신 경우 고객센터(☎1644-5978) 및 1:1문의사항 , 카톡 문의를

주시면 신청 및 작성 방법 1:1 상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신청서 작성 시 허위정보기재 및 불법적인 목적을 위한 접수등이 발견되면 접수 및 개통 등 별도의 안내 없이

취소 될 수 있으며, 중한 사항의 경우 형사처벌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 접수확인

신청 후 약 30분~2시간 이내에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란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접수 완료가 된 시점부터

유선 안내 및 sms 등으로 안내 해드립니다.

● 회원 가입은 필수이시며, 사은품 제공 및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꼭 회원가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및 접수완료 후 해피콜까지 완료되는 시점은 고객님과의 통화가 원활할 경우 최대 1일 이내이며

배송완료 및 개통까지 최대 2-3일(배송사 및 당 사 영업일 기준)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개통 안내

 

● 휴대폰 개통 및 변경의 문제가 없으실 경우 별도의 개통 해피콜(개통안내)없이 단말 배송이 시작됩니다.

신규 가입

- 신규 가입 시 개통 전 해피콜(번호선택)안내 후 선 개통 진행 후 발송 됩니다.

번호이동(번호그대로 통신사만 변경)

- 택배 도착 완료 후에 개통으로 진행(일부 선 개통)됩니다.

- 번호이동 특성 상 선개통을 진행하게 되면 전화 및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없기때문에 택배 도착 후 본사와

연락을 잘 취해주셔야 빠른 개통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기변경 개통 진행 및 과정

- 선 개통으로 진행되시며 기기변경의 경우 선 개통을 하여도 통화 및 이용에 문제가 없습니다.(전원 껐다 켬)

 

 

미성년자 구비서류 안내


● 친권자(법정대리인)의 신분증

● 친권자(법정대리인)관계 증빙서류 : 등본 , 가족관계증명서

● 명의자(미성년자) : 신분증이 있으시면 신분증 또는 사진 및 주민번호 기재 된 학생증 및 여권, 재학증명서

bcosall_02-20


주요 안내 및 확인 사항

 

● 신규/번호이동 , 기기변경 시 제공 되는 포인트로 할인 및 사은품 신청을 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 약정 및 지원금으로 가입한 고객 중 중도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가족 할인 및 기타 할인 혜택에 대한 확인은 꼭 고객센터(☎1644-5978)를 통하여 문의주십시오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당 사에서 지지 않습니다.

● 신청 및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1644-5978) 및 1:1문의 , 카톡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평일 10:00~18:00 운영)

0 댓글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