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및 이용안내 필독 해주세요●
구매 · 신청 방법
● 신청은 고객님께서 상품과 요금제 사은품등을 고르신 후 직접 신청하셔야 가능합니다.
● 신청 접수가 정상적으로 완료 되면, 고객센터에서 해피콜 안내 후(신청내역확인) 개통 진행 됩니다.
● 전화 문의 및 1:1문의 / 카톡 문의를 하게 되시면, 전문 상담원이 직접 연락 및 안내를 드리며 요금제 및 통신사 선택에 컨설팅을 도와 드립니다.
● 미성년자 구매의 경우 별도의 서류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 일부 상품은 미성년자 신청 불가 할 수 있습니다.
● 법인 구매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사본,법인 인감증명서 원본,대리인 신분증 사본,위임장 원본 등 별도 문의 후
우편 및 스캔 접수 가능합니다. (일부 상품 신규 가입 불가능 , 번호이동 및 기기변경 전체 가능)
● 대출사기 및 명의도용 가입 , 공기기 판매 목적(폰깡)으로 구매신청 하시는 경우 자동 취소 및 형사처벌
받으실 수 있는 점 안내 드립니다.(본 사의 피해가 생긴 경우 민사소송 진행)
● 신규 및 번호이동과 기기변경의 구매 혜택 차이의 편차가 크므로 반드시 자세히 확인 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장애인 / 국가유공자 / 차상위 / 기초수급 등 복지 혜택은 기기변경 시 자동 유지 되지만 신규 및 번호이동시엔
대리점,고객센터,지점 등에 직접 서류 제출 및 신청해주셔야 혜택을 받으 실 수 있습니다(어려울 시 본사 안내)
● 신청 시 모든 궁금증이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1644-5978) 및 1:1문의사항 , 카톡 문의
위 방법 중 무엇이든 편하게 연락 주시면 즉시 답변 및 해결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신청서 작성 요령
● pc웹 및 모바일 신청 시
- 원하시는 기종을 누르신 후 빠짐 없이 상세 체크 후 신청하기를 누릅니다
- 신청하기를 누르시면 신청서 작성란이 나옵니다 빠짐 없이 작성 해주세요
● 신청 및 신청서 작성이 원활 치 않으신 경우 고객센터(☎1644-5978) 및 1:1문의사항 , 카톡 문의를
주시면 신청 및 작성 방법 1:1 상세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신청서 작성 시 허위정보기재 및 불법적인 목적을 위한 접수등이 발견되면 접수 및 개통 등 별도의 안내 없이
취소 될 수 있으며, 중한 사항의 경우 형사처벌 받으 실 수 있습니다.
신청서 접수확인
● 신청 후 약 30분~2시간 이내에 마이페이지 주문내역 란에서 확인 가능하시며 접수 완료가 된 시점부터
유선 안내 및 sms 등으로 안내 해드립니다.
● 회원 가입은 필수이시며, 사은품 제공 및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 꼭 회원가입 해주시기 바랍니다.
● 신청 및 접수완료 후 해피콜까지 완료되는 시점은 고객님과의 통화가 원활할 경우 최대 1일 이내이며
배송완료 및 개통까지 최대 2-3일(배송사 및 당 사 영업일 기준)이 소요 될 수 있습니다.
개통 안내
● 휴대폰 개통 및 변경의 문제가 없으실 경우 별도의 개통 해피콜(개통안내)없이 단말 배송이 시작됩니다.
- 배송 받으신 후 필히 연락 요망
● 신규 가입
- 신규 가입 시 개통 전 해피콜(번호선택)안내 후 선 개통 진행 후 발송 됩니다.
● 번호이동(번호그대로 통신사만 변경)
- 택배 도착 완료 후에 개통으로 진행(일부 선 개통)됩니다.
- 번호이동 특성 상 선개통을 진행하게 되면 전화 및 데이터를 사용 할 수 없기때문에 택배 도착 후 본사와
연락을 잘 취해주셔야 빠른 개통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 기기변경 개통 진행 및 과정
- 선 개통으로 진행되시며 기기변경의 경우 선 개통을 하여도 통화 및 이용에 문제가 없습니다.(전원 껐다 켬)
미성년자 구비서류 안내
● 친권자(법정대리인)의 신분증
● 친권자(법정대리인)관계 증빙서류 : 등본 , 가족관계증명서
● 명의자(미성년자) : 신분증이 있으시면 신분증 또는 사진 및 주민번호 기재 된 학생증 및 여권, 재학증명서
주요 안내 및 확인 사항
● 신규/번호이동 , 기기변경 시 제공 되는 포인트로 할인 및 사은품 신청을 하실 수 있으니 꼭 확인해주세요
● 약정 및 지원금으로 가입한 고객 중 중도 해지시 위약금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 가족 할인 및 기타 할인 혜택에 대한 확인은 꼭 고객센터(☎1644-5978)를 통하여 문의주십시오
미확인으로 인한 책임은 당 사에서 지지 않습니다.
● 온라인 쇼핑몰 특성상 구매시 추가지원금을 드리는 정책이라는게 있기 때문에
정책에 따라 개통 지연 또는 자체 취소 및 개통 전 일부(요금제상향 등)조건이 변경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저렴하게 구매 하시는 만큼 판매처(판다폰)의 내규를 최대한 양해 부탁드립니다.
● 신청 및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1644-5978) 및 1:1문의 , 카톡고객센터로 문의 주십시오.
(평일 10:00~18:00 운영)